본문 바로가기
명리학(사주학)/풍수이야기

풍수지리에서 정리정돈과 청소의 중요성

by 연송 김환수 2014. 8. 9.

풍수지리에서 정리정돈과 청소의 중요성.

 

풍수지리에서 정리정돈과 청소가 왜그리 중요할까.

어쩌면 정리정돈과 청소는 풍수지리 기본이라 해도 될만큼 중요하다.

풍수지리 집안배치 침대배치가 잘못된 집을 방문해 보면 정리정돈과 청소가 잘 안된다.

평소에 부지런했던 사람도 새로 이사한 집의 침실이 좋지 않으면 밤새 나쁜 기운을 받았으니 의욕과 기력을 잃어서 손가락 하나 움직이는 것도 귀찮아진다. 그러면서 시간이 지날수록 집은 아수라장이 되고 몸마져 병들어가고 남편의 하는 일까지 엉망이 되어 이중고 삼중고가 겹쳐진다.  

 

 

아래처럼 엉망인거 정리하는데는 5분도 안걸린다.

현관은 운이 들어오는 곳이니 신발정리부터 철저히 하시기 바란다.

 


 

그러니 새로 이사한 집에서 정리정돈하는게 귀찮아지고 공부잘하던 아이까지 말썽을 부리면 풍수지리부터 보는게 제일 빠른 방법이다.

 

그저 운이 나빠서 그러려니만 하지 말고 빨리 개선하는 방법을 찾아야 되는 거다.

 

어떤 아이는 운에서는 괜찬은데 부모가 잘못된 집으로 이사를 하여 아이가 나쁘게 변하는 경우를 많이 봐왔기 때문이다.

 

우리 카페 회원님 한 분도 이사하고부터 아이가 나빠져서 새로운 곳으로 이사를 하시어 풍수지리인테리어를 받으셨다. 아이를 좋은 방에 배치를 했으니 안정되시리라 본다. 
 


 

부엌이 정리가 잘된 곳과 정리가 되지 않은 곳의 차이점이다.

어디로 운이 들어오겠는가.

 

  

회사도 마찬가지다. 일하는 자리가 정리정돈이 잘되고 청소가 잘되어 있으면 지나가던 상사가 보아도 사람까지 성실하고 열심히 일하는 사람으로 보이니 회사다니는 분들도 일터 주변을 깔끔하게 하여서 좋은 기운까지 잘 받으시길 바란다.

  

 

화초도 시들면 좋은 기운이 나오지 않으니 바로 정리정돈을 하라. 

 

그래서 풍수지리에서 정리정돈과 청소가 얼마나 중요한가를 보셨을 것이다.

안정되게 사시는 분들도 일순간 귀찮다고 집안을 엉망으로 하면 운이 감소하니 정리정돈과 청소의 중요성을 잘 기억하시길 바란다. 

====================================================

 

풍수지리를 모르면 정리정돈과 청소만 하라.

 

고객님댁에 풍수지리 자리배치, 침대배치를 봐주러 가보면 혼자서 풍수지리에 연구에 연구를 거듭하다가 반풍수가 되어 있는 분을 자주 본다.

 

풍수풍수를 스승에게 제대로 배우지 않고 혼자 연구를 하여 써먹는 경우를 말한다. 풍수가 애매모호하고 어렵기에 반풍수에게 풍수를 보면 집안이 망한다는 말이 생긴 것이다.

 

풍수지리 인테리어부터 풍수관련 책자들이 시중에 엄청나게 나와있다. 그런 책들을 보면 색상은 어느 곳에 하라. 대문은 어디에 하라, 아파트는 몃층이 좋다. 등등 이런 책들을 풍수를 스승에게 정통으로 배운 분들은 문제가 되지 않지만 혼자서 독학하는 분들껜 위험한 책이 될수도 있는 것이다.

 

 

색상같은 경우도 그 방에 음기가 가득하다면 양기를 끌어모으는 말, 호랑이, 붉은색, 노랑색 화려한 색이 좋은데 음기 가득한 방에 물그림이 좋다하여 폭포그림이나 호수그림을 걸어둔다면 음기가 더 상승하게 되어 질병과 사업운을 나쁘게 한다. 

 

또 사주에 화와 토가 많다면 재물운을 상승시킨다는 노란 해바라기 그림도 마이너스가 되기에 반드시 사주까지 살펴야 된다.

 

 

그래서 풍수지리를 독학하시는 분들은 여러가지의 책을 읽어 풍수 상식의 폭은 넓히는건 좋으나 혼자서 결정하는게 위험한 것이다.

 

아 ~~ 풍수는 중요하니 좋은 선생님을 만나 의뢰를 해야겠구나. 하는 생각을 한다던가, 혼자서 풍수지리를 공부한 덕에 좋은 선생님을 찾아낸 혜안을 갖는게 더 중요한 것이다. 

 

 

그러니 풍수지리를 독학하는 분들은 정리정돈과 청소, 집안을 밝게 하고, 죽은 화분정리 빨리하고 몸이 아플 땐 밝은 기운을 가까이하고 성정이 급한 분들은 물그림을 놓아둔다던가 하는 등 기초에만 충실해야지, 혼자서 전문가 흉내를 내다보면 반풍수 집안을 말아먹는 경우가 생기는 것이다.

 


화분도 시들면 가차없이 버릴 것이며, 


 

물그림은 어둡고 차가우며 음기가 넘치는 방이면 걸지 말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