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산김씨 세계

안산김씨 대종회 역대 회장단

by 연송 김환수 2011. 6. 1.

나를 행복하게 해주는 생각들


내가 힘들땐
푸른하늘을 볼 수 있는 눈이 있어서
나는 행복합니다.

외로워 울고 싶을 때
소리쳐 부를 수 있는 친구가 있어서
나는 행복합니다.

그리고
잊지 못할 추억을 간직할
머리가 내게 있어서
나는 행복합니다.

잠이 오지않는 밤에
즐거운 음악을 을 수 있는 귀가 있기에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슬플 때
거울을 보며 웃을 수 있는 미소가
내게 있기에 난 행복합니다

소중한 사람들의
이름을 부를 수 있는 목소리가 있기에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온몸에 힘이 빠져 걷기도 힘들 때
기대어 쉴 수 있는 슬픔이 있기에
나는 행복합니다

내 비록 우울 하지만
나보다 더 슬픈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발이 있어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내 가진 것 보잘것 없지만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편지 하나 보낼 수 있는
힘이 있어 행복한 사람입니다.

내 가슴 활짝 펴 
내 작은 가슴에 나를 위해주는
그리운 사람들을 감싸 안을 수 있어
나는 진정 행복한 사람입니다.

내게 잠시라도 틈을 주지않고
이 자그마한 공간으로 끌어들여
삶의 진한 향기를 맛볼 수 있어 행복합니다.

나에게 그리움을 가져다준
그리운 사람들이 있기에
불혹을 지난 외로움도 잊고
나는 행복감에 젖을 수 있습니다.


                         - 좋은글 중에서 -